본문 바로가기

일본생활/일본 여행

[카나가와/요코하마]실물 크기의 건담을 볼 수 있는 건담팩토리 방문기

[카나가와/요코하마]실물 크기의 건담을 볼 수 있는 건담팩토리 방문기

 

이번에는 저번주말에 다녀온 요코하마 건담팩토리의 간단한 방문 후기에 대해서 간단하게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건담을 즐겨보지는 않았는데요

(애니메이션도 안보고 건프라도 구매해 본 적 없음)

그래도 뭔가 실물사이즈라니까 호기심이 생기더군요

 

실물사이즈의 건담은 예전에 오다이바에서도 전시가 되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그당시에는 기회가 없어서 볼 수 없었는데 이번에 요코하마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가게 되었습니다.

 

공식사이트

 

GUNDAM FACTORY YOKOHAMA

GUNDAM-LAB / ガンダムラボ “動くガンダム”の仕組みを楽しみながら学べる展示施設のほか、ここでしか買えない限定商品を揃えたショップ、横浜ならではのメニューが楽しめるカフェ、また

gundam-factory.net

위치정보

 

GUNDAM FACTORY YOKOHAMA · 〒231-0023 神奈川県横浜市中区山下町 279番25 山下ふ頭内

★★★★☆ · 観光名所

www.google.com

위치는 요코하마 야마시타 공원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요코하마 차이나타운에서 바다쪽으로 가다보면 있습니다.

저는 토요코선을 타고 종점 모토마치/중화거리까지 갔습니다.

개찰구로 올라가서 4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4번출구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공원으로 향하는 길이 있습니다.

바닷가 근처로 가면 멀리 건담팩토리와 실물크기의 건담이 보이는군요

찾기는 쉬운 위치에 있습니다.

당일 티켓도 구매 가능합니다.

건담 카페도 있는데 굿즈 관련 먹거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스템프 이벤트도 하고있더군요

주변 지역의 스템프를 모두 모아오면 건프라를 경품으로 준다고 합니다.

저는 그 존재를 몰랐고 알고나서도 귀찮았기때문에 하지 않았습니다.

입구는 이런 모습입니다.

실물크기의 건담은 밖에서도 보이긴 하는데 확실히 안에 들어가지 않으면 제대로 볼 수가 없더군요

입장료는 

13세이상 1인 1650엔

7세~12세 1100엔

이고

 

실물건담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GUNDAM-DOCKTOWER에 입장할 수 있는 요금은 별도였습니다.

둘이 합치면 3300엔이여서 꽤나 비싸더군요

 

저는 입장료만 내고 들어갔습니다.

 

입장을 하니 입장권 대신에 건프라를 한개 주는군요

입장료가 비싸서 불편했지만 그 불편함이 조금은 사그러들더군요

입장하고 바로 우측으로 가면 건담랩이라고 건담의 역사나 연구하고있는 장면들을 박물관 형식으로 전시해 놓은 곳이 있습니다.

밖에 있는 실물사이즈 건담의 시야를 볼 수 있는 파일럿뷰 이벤트도 하고있네요

밖에 나가서 실물 사이즈 건담을 만나보았습니다.

저 건물 우측에 올라가려면 GUNDAM-DOCKERTOWER입장권을 구매해야 올라갈 수 있습니다.

대략 크기가 5층짜리 건물만한 느낌이네요

시간단위로 건담 가동 실험이라고 건담을 실제로 움직이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영상으로 남길만한 느낌이여서 영상으로 남겨서 올려봅니다.

이벤트가 완료되고 아래 자세로 멈춰있더군요...

이상태로 한 10분정도 공개되고 다시 움직여서 원위치로 돌아갔습니다.

실물건담을 감상하고

굿즈 판매점을 한번 둘러보았네요

사진을 찍을 수 없었기 때문에 입구만 이렇게 남기네요...

한정판 건프라나 건담 관련 굿즈등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이날은 날씨는 좋았는데 바닷가 근처라그런지 바람이 엄청나게 불더군요

그래서 건담 카페에 가서 마실것을 하나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전용 테블릿으로 하고 주문내역을 가지고 가서 결제를 따로 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전용 텀블러를 제공한 한정판 드링크도 있었고

이렇게 건담 관련 라떼아트를 해서 판매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카페라떼를 주문해서 마셨네요

가격은 확실히... 비싸더군요

스타벅스의 2배라니

건담팩토리라고 자판기도 이렇게 건담을 만들어놓았군요

건담팩토리에서 멀리 미나토미라이가 보이는군요

오는길에 중화거리도 한바퀴 돌아보고

처음으로 실물크기 건담을 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잘만들었다고 느꼈네요

 

나중에는 비행하는 건담이 나오게 될 것인가 궁금하기도 하군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